봄빛이어라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대파, 청양고추를 잘게 썰고 순두부를 적당한 크기로 슬라이스하고, 고추기름과 파기름 내고, 마늘도 같이 볶어서 맛있는 기본 베이스를 만들었다. 원래 고기나 바지락을 넣으면 정말 맛있는데.. 재료가 없어서 그런것 없이 했다. 국간장과 멸치액젓을 각 반큰술씩 넣고 물은 눈대중으로 적당이 부어서 한소끔 끓였다. 마지막에 순두부를 넣고 끓이다가 소금으로 간을 맞췄다. 얼큰하고 맛있어서 밥에 국물과 건더기를 적셔서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