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회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9
속초야행에서 맛있고 값비싼 생선회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광어 방어 도다리 멍게 등이 나왔어요. 광어는 방어나 도다리보다 살이 연하고 방어와 도다리는 아주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참 좋아요. 멍게는 특유의 짭조름하고 행긋한 맛과 냄새가 좋아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