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주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댕주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주
리뷰611
조회수 60 작성일자 25.12.22
면삶아 콩국수만들었어요
삶은계란반쪽 예쁘고가지러하게썰어올려놓은오이
그위에검정깨솔솔뿌려 멋드러지고 먹음직한콩국수
면은 쫄깃하고 콩물은고소
비주얼최고^^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댕주
리뷰611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