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G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G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G
리뷰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9
입맛없을 때 갓지은 밥위에
올려 먹으면 맛이그만이다
때론 김밥재료도 된다
건조기에 말린 무를 물에 잠깐 담갔다가
물기를 빼고 고추가루 간장 마늘 생강
조청 넣고 골고루 버무려 완성했는데
기대만큼 맛있어서 나름 만족이다
점심때 친구랑 같이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