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브레디크 소금버터식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브레디크 소금버터식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9
크기는 꽤 큰편이었습니다. 넓이가 아이폰 1.5개정도 크기? 가격대비 크기는 괜찮았습니다.
다른 소금빵집과 다르게 식빵이란 이름을 가져 식빵모양이었습니다.
반을 갈랐는데 버터 동굴이 왕 크고 소금빵과 만드는 방법이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소금빵과 거의 똑같았습니다.
안에 빵이 엄청 촉촉했고 겉의 빵은 좀 바게트 눅눅해진거처럼 살짝 질겼습니다. 근데 바로 조리해서 주기때문에 바로 먹으면 따뜻하고 바삭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40kcal
브레디크소금버터식빵
4.9(리뷰 9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