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9
오늘은 중간에 회사에서 간식으로 우유를 먹었습니다.
다른 빵도 있는데 우유랑 같이 먹었어요.
서울우유는 깔끔한 맛이 괜찮은것 같아요.
다른 우유보다 뭔가 약간 유지방 맛은 조금 부족한것 같지만 나름 깔끔해서 괜찮아요.
빵이랑 같이 먹으면 더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