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9
딸기를 좀 실한 놈으로 샀더니 구석에서 요렇게 생긴 예쁜 녀석이 나왔다
빨깅모자 소녀같은 느낌의 딸기였다..
먹기에 아까워서 한참동안 보기만 했다.
한입 깨무니 생긴거 처럼 맛이 이쁘고 과즙도 많았다.
우리집은 딸이 3명 이지만 신기하거나 이쁜게 있으면 엄마부터 챙기기에 이번에도 내가 먹어버렸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