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근진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근진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근진
리뷰1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9
평소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깔끔하고 부담 없는 맛이라 만족스러워요.
더워진 요즘 날씨에 더 맛있어서
줄이려고 하는데 안되네요.ㅎㅎ
산미가 강하지 않고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져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음이 녹아도 맛이 크게 연해지지 않아 끝까지 맛있게 마셨고, 식사 후나 업무 중에 마시기 좋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가성비가 뛰어나
집에서 하루 한두잔하기 최고입니다 👍
#다이어트식 #아침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