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207님의 곰곰 샐러드도시락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1207님의 곰곰 샐러드도시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207
리뷰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0
채소가 신선하고 아삭해서 기본 만족도가 높았고, 삶은 계란과 에그샐러드가 함께 들어 있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토마토가 상큼함을 더해줘 끝까지 질리지 않았고, 전체적으로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가벼운 한 끼나 다이어트 식단으로 만족스러웠고, 포만감도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가격 대비 구성도 알차서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90g)
190kcal
곰곰샐러드도시락
4.8(리뷰 34개)
·식단기록5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