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0
두부 가게에서 순두부를 사와서 빨갛게 찌개를 만들었어요. 국물이 좀 많아 보이지만, 맛은 좋아요. 계란을 톡 까서 좀 더 익혀주고 밥을 말아먹으니 한공기를 뚝딱 했습니다. 라면을 넣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야채를 넣으면 더 좋을듯 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