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334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334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334
리뷰10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0
고구마 맛탕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의 대비가 매력적인 간식이다. 달콤하게 코팅된 시럽이 고구마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어우러져 풍부한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한 향과 쫀득한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며 만족감을 준다. 너무 달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따뜻할 때 먹으면 바삭함이 더욱 살아나 맛이 한층 돋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전통 간식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