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따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따운
리뷰52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0
점심으로 해물 순두부찌개를 시켜 먹었습니다.
매콤한 국물 땡겼는데. 만족했습니다.
해물이라 탕안에 조개.새우,전복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전복 새우 조개 다 싱싱하고
특히 전복이 작지만. 쫄깃하고. 맛도 짭짤하니
보신되는 해물탕먹는 느낌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