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11
병아리콩이 올라간 샐러드를 먹고선 병아리콩에 반해서 병아리콩을 삶아서 먹습니다. 우선 서너번 씻어서 12시간을 불려요. 그리곤 밥솥에 콩이 물에 잠길 정도만 물을 넣고 취사를 합니다. 대량으로 삶아서 냉장고에 두고 샐러드에 조금씩 뿌려서 먹으면 편합니다.
#일반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