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1
키토김밥입니다.
밥을 넣지 않고 만들었어요. 김위에 계란지단을 놓고 볶은당근과 단무지 그리고 볶은 어묵과 크래미를 넣고 말았어요. 소금간을 했더니 전체적으로 짭쪼롬하니 맛있었어요. 밥이 없어서 확실히 김밥 먹는것이 부담이 안되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280kcal
키토김밥
4.9(리뷰 45개)
·식단기록3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