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S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S2
리뷰16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1
반찬가게에서 구매한 무말랭이 무침입니다. 원래 보쌈 같은거 시키면 따라오는 그런? 무말랭이 반찬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가족이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무말랭이무침들 중에도 물에 덜 불려서 좀 많이 딱딱한 그런 것들은 씹기도 불편하고 맛도 잘 느껴지지 않아서 별론데 이번에 구매한 무말랭이 무침은 적당히 오독오독한게 씹는 맛도 괜찮았고 간도 잘 맞아서 먹기 편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