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1
오늘은 냉면을 음식점에서 시켜 먹었습니다. 잘익은 계란이 남겨 들어가 있고 새콤달콤한 육수로 만들어서 면도 쫄깃쫄깃하게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념 또한 시중에 파는 것이 아니고 직접 만들어서 내놓았습니다. 시원한 어린이 동동 떠서 속이 아주 차가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