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1
간식으로 바나나 사왔다
아까 하나먹고
사진찍고. 리뷰중이다
바나나도 좀 익어야 맛있어서
좀 익은거로 검은검은 한걸로 사왔더니
속은 더 익었다 ㅎㅎㅎㅎㅎ
남편에게 혼날듯
이제 더워서 금방 익을것 같은데
내일도 먹고
얼른 먹어야겠딘~~~~~~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