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1
초창기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설탕을 넣어서 먹었다.
그때는 그게 달달한 맛에 마시기에 좋았다.
세월이 흐르고 흘러 지금은 설탕은 패스이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다이어트음료이다.개운한 맛에 은은한 커피향이 너무 좋다.
그 향이좋아자꾸만 생각나고 뇌리어 찾아 마시게 된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