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0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
리뷰24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1
마트에서 새싹샐러드를 샀어요
입맛없고 피곤할때는 간단하게 먹어야 체하는 일이 없으니 조심스럽게 소식으로 점심을 해결했답니다
새싹샐러드에 유자청소스를 뿌리면 상큼해서 집나간 입맛이 돌아온답니다
샐러드에 두부나 닭안심살 등 단백질 음식을 함께 먹으면 포만감과 영양을 갖춘 식사가 된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