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2
야간 근무하고 아침에 가족과 함께 같이 먹은 순두부찌개입니다. 조개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얼큰 하면서도 국물은 시원하고 한그릇 후루룩 밥말아 먹으니 속이 뜨끈하고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순두부의 부드러움까지 더해지니 맛이 더 좋았습니다! 조만간 또 먹고싶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