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준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재준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재준
리뷰24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오늘은 점심을 간단히 먹기 위해서 집에서 주먹밥을 직접 만들어서 챙겨 왔습니다 ~^^~
흰쌀밥에 소금과 참기름으로 간을 해서 만들면 완성되는 간단한 음식입니다 ~^^~
간단히 만들수 있는 음식이지만 맛은 단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