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목이버섯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2
평소엔 구경을 하기 어려운 목이버섯이 들어간 음식을 주문을 했다 여러가지 재료가 혼핲된 양장피인데 검은색이라 거부감이 들만도할뗀데 의외로 쫄깃한 식감에 목으로 넘어 가기적까지 구수한 맛에 홀딱 반한다 양이 적어서 맛만 보는 정도로 만족합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00g(100g)
271kcal
목이버섯
4.8(리뷰 126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