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소금버터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소금버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2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3
버터빵은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한 버터 향이 진하게 퍼지면서 달콤함과 풍미가 동시에 느껴졌어요.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리치한 맛이라 커피나 우유와도 잘 어울렸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올라와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빵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70g)
270kcal
소금버터빵
4.9(리뷰 21개)
·식단기록1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