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arden님의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garden님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garden
리뷰9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3
오랫만에 모두 모여서 저녁식사를 했다.샐러드는 양파 치커리 토마토 양상추 옥수수에 발사믹소스를 얹어서 준비하고....난은 생지를 사서 에어 후라이에...180도 20분 구웠다 잘 부푼 생지 안에 샐러드와 스테이크를 넣어서 맛나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kcal
샐러드
4.8(리뷰 974개)
·식단기록2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