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3
CJ닭가슴살을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숯불치킨맛으로 구매했는데 데리야끼하고는 전혀 다른 맛이네요. 퍽퍽한 식감 없이 부드럽고, 숯불향이 가득하니 어떤 음식하고도 잘 어울려요. 샐러드나 상추쌈에도 잘 어울리고 안주로 먹어도 부족함이 없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