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9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긴식으로도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입니다 디카페인이라 더 좋고 저같은 카페인찌질이에게는 딱입니드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이라 디카페인으로 자주 마시고는 합니드 얼음 넣고 사우너하게 먹어도 맛나고 저칼로리 저당임ㄴ
#다이어트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