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13
얇고 동글동글하게 썬 고구마들이 겹겹이 담겨 있습니다 겉면에 투명하고 달콤한 시럽 양념이 코팅되어 있어 기름지지 않고 반짝반짝 윤기가 흐릅니다 가장자리와 껍질 부분이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조리되어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파삭한 식감이 전해집니다 안쪽은 고구마 특유의 포슬포슬하면서도 부드러운 단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시럽의 달콤함과 조화를 이룹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