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 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 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3
부모님께서 달달한 케이크를 좋아하지 않우셔서 고구마 케이크로 생신파티를 해드렸어여!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고구마의 단맛이 느껴져서 좋아여! 너무 부드럽고 카스테라 고물이랑 잘 어울려여! 위의 고구마 스틱도 맛잇어여!!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잇어야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25kcal
파리바게트고구마 케이크
4.8(리뷰 28개)
·식단기록7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