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044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044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044
리뷰6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14
완벽한 '겉바속촉': 잘 만든 맛탕은 한 입 베어 물 때 '파삭'하는 설탕 코팅 소리와 함께 속의 부드러운 고구마 묵직함이 들어옵니다. 이 식감 때문에 자꾸 손이 가요.
검은깨의 신의 한 수: 자칫 달아서 물릴 수 있는 맛을 고소한 검은깨(흑임자)가 확 잡아줍니다. 시각적으로도 완성도를 높여주죠.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