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4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입니다.
선물로 받았어요. 맨날 그림으로만 봤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앙버터 호두과자는 호두가 아삭 씹히는 정도의 폭신한 빵에 앙버터가 킥인데 버터리한 느끼한 맛보다 달콤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4g)
80kcal
복호두앙버터 호두과자
4.8(리뷰 53개)
·식단기록8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