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드으리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름드으리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름드으리
리뷰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5
날씨가 엄청 더워서 친구들이랑 갔는데 대기손님이 많아서 3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가서 주문했는데 가격은 착한가격이고 일단 시원하해서 좋았는데 고기맛은 영아니더라구요. 그냥 시원한 맛에 먹으만한데 줄을서서 30분 대기하기는 좀그렇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