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한잔의여유님의 소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아한잔의여유님의 소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8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5
카페가 새로 오픈했길래 메뉴를 구경하다가
소금빵이 있어서 궁금한맛이라 포징주문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짭쪼롭하면서도 뭔가 밍밍하면서 심심한맛이였는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한번 맛보기에는 괜찬은정도 였어요
진한 블랙커피랑 즐기명 괜찮을 소금빵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g)
120kcal
소금빵
4.8(리뷰 396개)
·식단기록9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