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명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명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15
명란 입니다. 명태의 알을 적정한 염도로 절여내어 유산균 발효와 숙성 공정을 거친 대한민국의 전통 수산 발효 미식이자 고밀도 아미노산의 결정체입니다. 특유의 짭조름함과 감칠맛으로 밥반찬은 물론, 현대에 이르러서는 파스타, 바게트 등 동서양을 막론하고 요리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만능 치트키 식재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회사 동생이 가져온건데 아보카도랑 잘 어울리네여
#일반식 #점심

1인분(5g)
3kcal
명란
4.8(리뷰 1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