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농심 샐러드누들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농심 샐러드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5
신선한 채소가 한입 가득 들어오는 순간 아삭한 식감과 함께 풋풋한 향이 입안을 깨끗하게 채웠다. 로메인과 양상추의 수분감이 상쾌하게 퍼지고, 토마토의 은은한 산미와 오이의 청량한 맛이 더해져 깔끔한 조화를 이뤘다. 드레싱이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 있고,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단맛이 은근하게 올라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가볍지만 포만감은 적당히 유지되는 편이라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았고, 저칼로리 구성이라 다이어트 중 식단 관리에 활용하기 좋은 메뉴였다.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28g)
430kcal
농심샐러드누들
4.8(리뷰 17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