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은행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은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15
갓 구운 은행구이는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향이 매력적이었다. 한입 베어 물자 겉은 살짝 쫄깃하고 속은 포슬포슬해 독특한 식감이 느껴졌다. 씹을수록 담백함 속에 은근한 단맛과 고소함이 살아나 입안 가득 풍미를 채워준다. 기름지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따뜻할 때 먹으니 더욱 맛이 깊게 느껴졌다. 적당량 섭취하면 포만감 유지에 도움이 되어 군것질을 줄이는 데 긍정적이며, 다이어트 중 간식 대용으로도 괜찮은 선택이었다. 소박하지만 자꾸 생각나는 별미였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82kcal
은행
4.9(리뷰 10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