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혀니님의 곰곰 곰곰 프렌치 버터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혀니님의 곰곰 곰곰 프렌치 버터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혀니
리뷰183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6
오늘은 간식으로 곰곰 프렌치 버터롤을 먹었어요. 다이어트를 할 때 빵이 생각나면 한 번씩 찾게 되는 제품인데요.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 만족감 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니 간단한 간식으로도 괜찮았고, 빵이 먹고 싶은 날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52kcal
곰곰곰곰 프렌치 버터롤
5.0(리뷰 4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