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수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정수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정수
리뷰6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6
가족모임 식사로 삼겹살 구이 해서 먹었어요.
직접 키운 상추랑 같이 먹었습니다.
역시 삼겹살은 직화로 구워야 맛있어요.
두툼한 삼겹살도 좋지만 가끔 얇은 바삭한 삼겹살이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더운 날씨였지만 이렇게 가족식사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