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타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7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타코 밀키트..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타코가 보여서 한번 먹어볼까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비쥬얼이 너무 훌륭했다.
집에있는 로메인 좀 추가해서 1인 1개씩 아주 맛나게 먹었다..가성비가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
#다이어트식 #간식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