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팽이버섯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팽이버섯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18
가볍게 먹으려고 계란후라이를 했는데 몇일전 이자카야에서 명란구이를 시켜먹었는데 그때너무 맛있게 먹은게 생각나서 따라해봤어요
버터에 명란굽고 오이썰어서 딥핑마요 소스 찍어먹으니 짭짤고소한게 너무맛있네요
탄수화물없으니 살이안찌겠죠 그럴 리가 ㅎ ㅎ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팽이버섯계란후라이
4.9(리뷰 3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