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5673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5673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5673
리뷰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8
쫄깃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밥도둑 입니다.
후파이팬에 강한 불로 구워서 상추랑 청량고추 마늘이랑 쌈싸먹으니 아주 맛이 있습니다. 고기 기름에 김치 볶아 먹어도 법한공기 뚝딱입니다. 전자랜지레 하는 방법도 있다 하는데 요리 방법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