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93님의 롯데 가나 초코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93님의 롯데 가나 초코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93
리뷰10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8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에 좋아요.
초코맛이 뭐낙 진해서 먹고나면 좀 텁텁하긴한데
초코렛을 좋아하는 분들 입에는 딱 맞을듯 합니다.
한끼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빵이나 디저트 먹을때
같이 먹으면 맛있을꺼 같아요.
유통한도 길어서 두고 먹기에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10ml)
175kcal
롯데가나 초코우유
4.6(리뷰 17개)
·식단기록1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