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HE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H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18
요즘 혈당이 높아져서 식단관리중이라 오늘저녁은 샐러드로 정했어요
HE닭가슴살이구요 렌지에 2분돌려 준비해주었어요
양상추랑 토마토씻어서 닭가슴살 위에 발사믹소스 뿌려서 먹으니 라면만큼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적당히 포만감도있네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HE닭가슴살
4.8(리뷰 31개)
·식단기록68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