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서리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서리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18
우선 서리태 500g 정도를 잘 씻어서 찬물에 네 시간 이상 불린 후 진간장을 넣고 끓였습니다. 중간에 끓으면서 거품이 나고 끓어 넘칠 수가 있어서 뚜껑을 조금 열고 약한 불에 끓였습니다. 콩이 익고 간이 배면 올리고당과 설탕을 넣어 졸였더니 짭짤하고 달콤해서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402kcal
서리태
4.9(리뷰 104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