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3587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358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3587
리뷰16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8
파가 아삭하고 신선해서 식감이 좋고, 양념은 감칠맛과 매콤함이 적당히 어우러져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고기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고, 그냥 따뜻한 밥에 올려 먹어도 맛있어요. 익을수록 깊은 맛이 더해져 더욱 만족스럽게 즐기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