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8
순두부찌개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순두부는 한식 중 탑티어 같아요
왜케 마싰죠
최고입니다
밥 말아먹어도 맛있고 찌개 국물만 먹어도 맛있음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1OOOO
리뷰803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