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뚜레쥬르 슈크림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뚜레쥬르 슈크림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9
고소하누겉면과 속은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슈크림 가득 들어있는 빵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슈크림이 시원하게 되어있어서 앙스크림 처럼 먹는 맛도 나고 정말 잘어울리게 맛있었습니다 달달하누크림이라우소보로같은 빵이랑 넘 잘어울랴영ㅋ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25kcal
뚜레쥬르슈크림빵
4.9(리뷰 67개)
·식단기록63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