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9
캔커피인데요.라떼에요
우유가.들어있어 담백하고 카페인이라 장거리 운전중인데 정신이 확드네요.
커피 매장에서 파는것 만큼이나 제품의.질이 나쁘지 않아요. 용량도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좋고
살짝 얼려시ㅣ 먹어도.좋아요.굿굿
#일반식 #점심

1잔(250ml)
108kcal
kustom coffee라떼
4.8(리뷰 181개)
·식단기록2.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