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걷뛰님의 이상복명과 찰보리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걷뛰님의 이상복명과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걷뛰
리뷰68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9
<<찰보리빵 >>
남편이 출장갔다가 오는길에
사온 찰보리빵 이예요.
냉동실에 보관후 몇개씩 꺼내들고 나와서
차안에서 먹기 좋더라구요.
그닥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쫀득하고 맛나서 먹다보면
순식간에 3-5개쯤이야 순싹이라는 피할수없는
단점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50kcal
이상복명과찰보리빵
5.0(리뷰 4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