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쭈꾸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쭈꾸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9
쭈꾸미초무침이예요!!! 쭈꾸미 다리만 나왔는데 생각보다 통실통실해서 문어다리인줄 알았어요ㅎ
엄청 보들보들한게 삶는 비법이 있나봐요~ 이가 없어도 먹을수 있을정도였어요. 글구 같이 나온 돈나물? 이랑 초장에 버무려서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47kcal
쭈꾸미
4.8(리뷰 248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