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양배추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양배추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6.20
양배추김밥을 쌉니다. 요즘 양배추 한통에 3천원도 안 하더라구요.너무 싸서 자주 먹으려고 합니다. 많이먹어도 소화도 잘 되고 포만감도 좋습니다. 채썬 양배추를 밥대신으로 넣고 나머지 김밥재료를 차례로 넣으면 됩니다. 찰기가 없어서 썰때가 힘들어요. 아주 조심히 썰어야 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300kcal
양배추김밥
4.8(리뷰 34개)
·식단기록423회1